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맥북과-아이폰-위에-에어팟이-놓여진-모습

     

    잃어버린 이어폰을 되찾고 다시 사용하는 방법

    에어팟 프로 2는 작고 가벼워서 쉽게 분실하거나 도난당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잃어버렸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애플은 에어팟 프로 2에 분실모드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분실모드를 켜면 에어팟 프로 2와 충전 케이스의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고, 에어팟 프로 2를 발견한 사람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분실모드 초기화 방법 알아봅니다.

     

     

    에어팟 프로 2 분실모드란 무엇인가?

    에어팟 프로 2는 프로 2는 애플의 최신 무선 이어폰으로, 고품질의 음질과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에어팟 프로 2는 작고 가벼워서 쉽게 분실하거나 도난당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에어팟 프로 2를 잃어버렸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애플은 에어팟 프로 2에 분실모드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분실모드는 에어팟 프로 2와 충전 케이스가 따로 떨어져 있어도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나의 찾기 앱에서 에어팟 프로 2를 선택하면 마지막으로 연결된 위치나 발견된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분실모드는 에어팟 프로 2와 충전 케이스를 다른 기기와 연결하지 못하도록 잠글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2를 도난당했을 때도 도난자가 사용할 수 없게 할 수 있습니다.
    분실모드는 에어팟 프로 2와 충전 케이스에 연락처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2를 발견한 사람이 사용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2를 습득한 사람의 아이폰에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흰색의-에어팟의-모습

     

    에어팟 프로 2 분실모드를 켜는 방법
    분실모드의 필요한 조건

    • 에어팟 프로 2가 나의 찾기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모델이어야 합니다. 나의 찾기 네트워크는 Wi-Fi나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아도 주변의 다른 애플 기기와 통신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에어팟 프로 2가 나의 찾기 네트워크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나의 찾기 네트워크에 등록하려면 설정 앱에서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고 '나의 찾기’를 선택한 후 '나의 [기기] 찾기’와 '나의 찾기 네트워크’를 켜야 합니다.
    • 에어팟 프로 2가 배터리가 충분하고 온라인 상태여야 합니다. 에어팟 프로 2가 충전이 필요하거나 Bluetooth 범위 밖에 있으면 분실모드를 켤 수 없습니다.

    분실모드를 켜는 방법

    • 나의 찾기 앱을 엽니다.
    • ‘기기’ 탭을 선택합니다.
    • 에어팟 프로 2를 선택합니다.
    • '분실로 표시’가 나올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활성화’를 선택합니다.
    • 잃어버린 에어팟 프로 2에 대해 연락처 정보를 표시하려면 화면에 표시되는 단계를 따릅니다.
    • '활성화’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분실모드가 켜지고 에어팟 프로 2와 충전 케이스의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고, 에어팟 프로 2를 발견한 사람의 아이폰에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에어팟 프로 2와 충전 케이스가 다른 기기와 연결되지 않도록 잠깁니다. 이제 에어팟 프로 2를 되찾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에어팟 프로 2를 되찾았다면, 분실모드를 해제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2 분실모드를 해제하는 방법

    분실모드를 해제 조건

    • 에어팟 프로 2가 나의 찾기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모델이어야 합니다. 나의 찾기 네트워크는 Wi-Fi나 셀룰러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아도 주변의 다른 애플 기기와 통신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에어팟 프로 2가 나의 찾기 네트워크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나의 찾기 네트워크에 등록하려면 설정 앱에서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고 '나의 찾기’를 선택한 후 '나의 [기기] 찾기’와 '나의 찾기 네트워크’를 켜야 합니다.
    • 에어팟 프로 2가 배터리가 충분하고 온라인 상태여야 합니다. 에어팟 프로 2가 충전이 필요하거나 Bluetooth 범위 밖에 있으면 분실모드를 해제할 수 없습니다.

    분실모드를 해제하는 방법

    • 나의 찾기 앱을 엽니다.
    • ‘기기’ 탭을 선택합니다.
    • 에어팟 프로 2를 선택합니다.
    • ‘분실로 표시’ 아래에서 '비활성화’를 탭 합니다.

     

    아이폰에-에어팟을-연동한-모습

     

    분실모드 해제할 때 주의할 점

    에어팟 프로 2를 되찾았다면, 분실모드를 해제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모드를 해제하려면 나의 찾기 앱에서 에어팟 프로 2를 선택하고 ‘분실로 표시’ 아래에서 '비활성화’를 탭 하면 됩니다. 단, 에어팟 프로 2가 리셋되었거나 다른 아이클라우드 계정에 연결되었다면 나의 찾기 앱에서 추적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에어팟 프로 2가 리셋되었거나 다른 아이클라우드 계정에 연결되었다면 나의 찾기 앱에서 추적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에어팟 프로 2와 새로 연결된 기기 사이에서만 통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에어팟 프로 2를 되찾았다면 빠르게 분실모드를 해제하고 자신의 아이클라우드 계정에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팟 프로 2가 분리 알림을 지원하는 모델이고 분리 알림을 켜 놓았다면, 분실모드를 해제한 후에도 분리 알림이 계속 작동합니다. 분리 알림은 에어팟 프로 2가 사용자의 아이폰에서 멀어지면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분리 알림을 끄려면 나의 찾기 앱에서 에어팟 프로 2를 선택하고 '알림’에서 '사용자로부터 떨어지게 되면 알리기’를 끄면 됩니다.

     

     

    버즈 플러스 과방전 해결하는 방법

     

    버즈 플러스 과방전 해결하는 방법

    버즈 플러스 과방전, 이렇게 하면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무선 이어폰은 편리하고 스타일리시한 장점이 있지만, 배터리 문제로 골치를 썩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areviewspace.tistory.com

     

    창문형 에어컨 장점 단점 주의할 점 알아보기

     

    창문형 에어컨 장점 단점 주의할점 알아보기

    창문형 에어컨으로 시원하고 편리하게 여름을 보내는 방법 여름이 되면 가장 걱정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에어컨입니다. 에어컨은 냉방효과와 전기요금, 설치비용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하

    areviewspace.tistory.com

     

    삼성 노트북 초기화 하는 방법 정리

     

    삼성 노트북 초기화 하는 방법 정리

    삼성 노트북을 새롭게 만들어주는 초기화 방법 노트북을 오랫동안 사용하다 보면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필요한 프로그램을 백업 후 초기화를 진행

    areviewspace.tistory.com

     

    반응형